로그인

아이엘츠 스피킹 5.5에서 7.5로 공수목 인강으로 회화까지 해결

  1. 공수목 찾아오게 된 계기는?

첫 시험에서 overall 6.5(스피킹 5.5)를 받았기에 미국에 갈 수 있겠다는 기대에 찬 마음으로 아이엘츠 학원 3개월을 끊었어요. 하지만 다른 수강생과의 스피킹 연습에 부끄럽고 민망해 멘탈이 나갔어요. 처음에만 열심히 나가다가 이후로는 거의 나가지 않았죠.

스피킹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타이밍 좋게 스피킹 과외로 유명한 선생님이 인터넷 강의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1.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이민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스피킹 7.0을 위해 이분과 과외를 했다고 후기를 통해 알고 있었는데, 과외비 보다는 훨씬 저렴했어요. 이거 듣고도 안되면 그냥 미국 포기하자는 마음으로 바로 결제했죠.

 

  1. 학습방법?

강의를 매일매일 듣지는 못했어요

개당 6-10분짜리 동영상이었지만 많이 듣는 날에는 4개정도 들었어요.

한 시간도 되지 않는 강의를 듣는데 3-4시간이 걸려 듣기도 했어요. 한 질문에 선생님처럼 대답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한 다음에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는 식으로 들었거든요. 이렇게 3-4시간 하다 보면, 그 날에는 더이상 영어를 쳐다보기도 싫어져요. 그래서 여러 개를 매일 들을 수 없어요. 하지만 연습은 단 10분을 하더라도 매일 했습니다. 산책을 하면서도 노래를 듣는 대신 2분동안 혼자 말하기를 반복했어요.

 

  1. 어떤 결과를 얻으셨나요?

한달 수강 후 5.5 ㅡ>>7.5를 받았습니다.

파트2 질문을 받은 후 준비하는 1분동안 미친듯이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강의에서 배웠던 여러 주제들을 짜집기 했어요. 제가 생각해도 말같지도 않은 소리였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7.5가 나왔어요.

 

  1. 어떤 점이 좋았나요?

저는 아이디어가 진짜 없어요. 한국말로 답하라고 해도 아이디어가 없어서 말을 못해요. 그런데 인강을 들었더니, 아이디어가 생겼어요. 어느 순간 제가 영어 선생님처럼 말하고 있었고, 아이디어를 확장시키고 있었어요. 선생님이 말도 빠르신 편이고 뭔가 되게 당연한 것 같은 말만 하지만 어렵지 않아서 좋았지만 막상 연습하면 제대로 안 나와서 연습할 때 너무 힘들었지만 아이엘츠 스피킹 7.5라는 기적같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행복해요

2020년 3월 24일

0 responses on "아이엘츠 스피킹 5.5에서 7.5로 공수목 인강으로 회화까지 해결"

Leave a Message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공수목 조윤재

상호 : 인재

사업자 번호: 853-04-01089

대표자: 조윤재

사업자 주소: 강남구 테헤란로 113 목화밀라트 603호

이메일 주소: jo.yunjae@gmail.com

공수목 조윤재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최고의 인강을 제공합니다

top
error: